|
안녕하십니까?
전남여자중고등학교 총동창회 이사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여
논의한 결과를 보고합니다.
○일시 : 2025. 7. 11. 금 17 : 30~20 : 30
○장소 : 수정식육식당(천변로 위치)
○참석자
이신숙, 이춘자, 기은자, 주화자, 김행자, 김정자(34), 이정애, 김 영, 류혜경
김정자(29), 고향숙(서기) (11명 참석)
○안건
1. 신임 이사장 이신숙 인사
2. 25, 6월, 25, 7월 간사회 협의 내용 보고
3. 소통 부족했던 이사회 및 간사회 안건 자유 토론
4. 100주년 기념 사전 준비를 위한 토론
<이사회회의내용 >
1.신임 이사장 이신숙과 서기 고향숙을 소개함.
2.신임 임원들이 2번의 간사회를 개최하고 결과를 보고함.
간사회 주요 내용으로는 33회 손연자 그림 기증(최영훈작)
40회 류화송 모표 기증(재경동문, 시모님 유품, 역사관에 전시함)
3.100주년을 맞이하여 49회와 50회가 누락되어 바로 잡아야 한다는 논의를 거쳤으나 결론을 얻지 못함.
4.역사관장 공석에 따른 학교장이 대신 업무처리중임, 간사회에서 관장 추천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함.
5.이사회와 간사회 기능을 분명히 하고, 더욱 소통하여 원활한 동창회가 되기를 바람.
6.100주년 준비에 선후배의 많은 참여가 중요하고, 특히 후배들 참여를 적극 권장하기를 바람.
100주년 기념우표발행 제안서 작성 중에 있음.
7.41기에서 추진했던 회칙 변경에 절차의 문제를 제기 했으나 당시 펜데믹 기간으로 대면 과정은 부족
했으나 절차가 어긋나지 않았으므로 승인하기로 함.
이사님들께서 동창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과 방향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