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전남여자중고등학교 총동창회 이사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여
논의한 결과를 보고합니다.
○일시 : 2026. 04. 17. 금 17 : 00~19 : 30
○장소 : 수정식당 (천변로 위치)
○참석자
이신숙, 기은자, 주화자, 김행자, 김정자(34), 김 영, 류혜경, 고향숙(8명 참석)
○안건
1. 전차회의록 낭독
2. 감사2인, 역사관장 승인
3. 자랑스런전남여고인상 추천 승인
4. 기타협의
1. 감사 2인 45회 안 진은 법학전공으로 전대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광주광역시 자치경찰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56회 나향미는 광주세무서장으로 퇴직하고, 현재 나향미 세무사무소를 운영 중에 있음.
역사관장으로 추천된 43회 김정숙은 백제예술대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영화칼럼을 신문사에 기고하고
있음.
감사 2인, 역사관장은 이사님들의 전원 동의로 승인됨.
2. 김영 장학재단 이사장 임기가 2026년 5월 정기총회에 만료되나 100주년 준비위원장을 겸하고 있어
100주년을 마무리하기까지 임기를 연장하기로 결정함.
3. 2026년 5월25일 정기총회 자랑스런 전남여고인상 후보 43회 정성희는 전남여중고를 졸업하였으며,
서울에서 유학원을 창업하여 운영하며, 미국명문대, 입시지도로 후세교육에 공헌하고 있음, 모교에
매년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광주학생독립운동기념지주탑을 세워 전남여고인으로서 자부심을
고양함.
이사님들의 전원 동의로 승인됨.
이사님들께서 동창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과 방향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