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2026년 5월 정기간사회를 5월 6일(수) 오전 11시 모교역사관 2층에서
각 기별 대표 간사 30명이 참석하여 개최하였습니다. 이번회의에서 논의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어버이날을 앞두고 쑥송편 제공)
가. 경과보고
1) 총동창회 이사회 : 26/4/17, 신임 임원 승인
감사2인(안 진, 나향미), 역사관장(김정숙)
장학재단이사장 임기 연장, 5/25 정기총회 참석요청
2) 100주년준비위협의회 : 26/4/20, 100주년 기획 및 사업담당지정,
100주년비전 선포식 1차(5/8),2차(5/19, 서울총동창회),3차(5/25)로 추진하기로 함.
3) 100주년 모교 기증 예정작품 제작 현장 방문 : 4/23
33기 손연자 동문 부군 최영훈작가 면담
4) 100주년 기부금 : 31기 기경종 동문 1억 기부함.
5) 5/25 정기총회 준비 점검 사항
기수별 광고(현, 1080만원접수), 활동소식원고(10팀접수), 2부행사(재학생 1팀,동문 4팀)
나. 안건토의
1) 5/25 정기총회 참석 협조
2) 기수별 참석자 명단 작성하여 회의 진행 단축에 협조 요청
3) 경품 협조 요청
4) 1부 행사 단축을 위한 각 기수 명단 작성에 협조 바람.
다. 장학재단 보고
4월 장학금기부(21기 박충덕 100만원, 34기 김민경 50만원,40기 김 영 200만원, 41기 노연자 100만원)
현재, 100주년 기부금(31기 기경종 1억원, 34기 김정자 100만원, 43기 이신숙 500만원 )
라. 역사관 보고
1) 광주고등학교에서 역사관 설립을 위해 4인 견학함.
2) 체험용, 전시용 교복 세탁, 제습기 3대 구입
3) 내부자료의 디지털화 추진 예정
4) 5~6월 중 100년의 전남여고 교육내용 톺아보기 세미나 예정
5) 연극 ‘소녀들’ 공연 관람과 100주년 비전 선포식
일시 : 5월 8일 금요일 13:30
장소 : 광주예술의 전당 소극장
참석 : 모교재학생, 교직원, 동문들
☞당일 행사 시간 운영
바자회 시작 12:30 ~ 13:30
1부 행사 14:00 ~ 14:40
비전선포식 14:40 ~ 15:00
2부 행사 15:00 ~ 16:30
☞각 기수 간사님께서는 총동창회 책자, 선물 및 간식을 미리 챙겨가시기 바랍니다.(12:30 이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