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회장인사

  • 서울동창회
  • 회장인사
  • 인쇄

제 37대 전남여자중고등학교 서울 동창회장 황경진

제 37대 전남여자중고등학교 서울 동창회장 황경진

 사랑하고 존경 하는 선후배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꽃과 신록이 눈부시게 아름다운 5월입니다. 제 37대 전남여자중고등학교 서울 동창회장 황경진입니다.

꿈속에서도 항상 그립고 자랑스러운 우리들의 모교 발전을 위해 노심초사 애쓰시는 교장 선생님을 비롯한 모든 선생님들 또한 동창회
발전을 위해 봉사 해주시는 광주 총동창회장님과 모든 선후배님들과 함께 이 자리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영광스럽고 감사합니다.

 오늘 우리 모교의 구석구석 여기저기를 돌아보며 살펴보니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갑자기 하얀 빵떡모자와 허리 주름 곱게 잡힌 교복을
입던 우리들의 여중고 시절로 다시 돌아온 듯하고 푸르른 꿈 가득한 웃음소리 여기저기에서 가까이 들리는 듯합니다.

 서울 동창회 모든 회원들은 비록 고향을 떠나 멀리 서울에 살고 있지만 언제나 가슴속엔 항상 모교에 대한 그리움과 우리들의 모교
전남여자중고등학교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학교라는 자부심으로 언제나 당당한 자신감과 긍지를 갖고 씩씩하게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년 개교 100주년 기념식 때는 서울동창회에서도 우리 모교 동창회와 함께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행사를 함께 기획하고 참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교 100주년이란 찬란한 역사는 내일을 향해 미래를 향해 우리 모든 동문들이 더욱 더 정진해 나갈 때 더욱 빛나고
영원하리라 생각 합니다.

 오늘 성대한 총회 행사를 준비해 주신 광주 동창회 임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자랑스러운 모교가 더욱 발전하길
기원하고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 깃드시길 기원 합니다.

2026년 5월 25일
전남여자중·고등학교 서울동창회 제37대 회장 황경진 (39회)

맨위로

[61431]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158번길 8 (장동39-12) Copyright(c) by 전남여자중·고등학교 총동창회 All rights reserved.